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창립 40주년 기념 모바일 버전도 제공 

    

   한미감정원홈페이지415.jpg

    

    

   (주)한미보석감정원(원장 김영출 공학박사)이 리뉴얼된 홈페이지(www.hanmilab.co.kr)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각각 제작되어 접근성을 높혔다. 

    

   천연 다이아몬드 감정서 및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 보석 감별서,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감별서, GIG 글로벌 감별서 등 발행하고자 하는 감정서·감별서의 접수방법부터 감정서·감별서 업무 프로세스와 다양한 감정서·감별서의 보는 가이드라인까지 초보자도 보기 쉽게 만들었다. 다양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등)로 빠르고 편리하게 감정원 소식 및 커뮤니티도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는 보석을 공부하는 초보자부터 보석 전문가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들이 총 망라되어있다. 기초적인 보석학적 지식뿐 아니라 학술적으로 가치가 높은 보석 관련 학술 논문들도 대거 수록되어 있고 각종  동영상도 업로드 되어있다.

    

   한편, 감정서 등급 확인 서비스는 현재 천연 다이아몬드 감정서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그 밖의 보석 감별서와 GIG 글로벌 감별서의 확인 서비스는 개발 중으로 준비가 끝나는 대로 곧 서비스될 예정이다. 

    

   김영출 원장은 “홈페이지의 리뉴얼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한미감정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미의 명성과 더불어 최고의 신뢰와 믿음을 주는 감정원임을 홈페이지를 통해 잘 알리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크다”라고 말하고 “모바일 접근성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이에 맞춘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리뉴얼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은 한미감정원은 종합 글로벌 감정원으로 감정 및 감별에 일관성을 유지해 왔으며, 특히 불모지나 다름없는 국내 유색보석 감별을 체계화시켜 최고의 권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업그레이드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를 출시함과 더불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제조 방법 및 다이아몬드 타입과 후처리 여부를 옵션으로 표기하여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 실적과 더불어 감정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 첨단보석분석연구소(제20071859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감정업계 최초로 운용하며 국내 R&D의 핵심축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해 피카디리플러스빌딩(구 피카디리극장)으로 확장 이전한 한미감정원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하여 IT 기반의 디지털 감정 역량을 높일 계획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9-20 14:26:1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