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어느덧 2022년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연말이 가까워진 만큼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유통 업계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다양한 홀리데이 선물용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거나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선물로는 ‘주얼리’가 제격이다. 주얼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에서 고를 수 있고, 한 번 선물하면 착용할 때마다 선물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의미가 깊기 때문이다. 

   올해에는 단 한 점뿐인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해 최근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금 제품, 유행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심플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의 제품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스톤헨지

   

   연말선물419스톤헨지5.jpg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11월 14일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2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s)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톤온톤 레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황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색채감과 전지현이 지닌 고급스러움, 그리고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준 홀리데이 룩이 시너지를 발산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 스톤헨지의 U-LOCK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비롯해, XOXO (Hugs & Kisses) 컬렉션, 스텔라(STELLA)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주얼리를 다채롭게 매치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삼성금거래소

 

   연말선물419삼성금거래소.jpg

 

   ㈜삼성금거래소(대표 노용욱)는 수능, 명절,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소원성취와 합격기원을 담은 네잎클로버, 보름달 등 4가지 24K 순금 제품을 선보였다. ‘네잎클로버, 보름달, 달 토끼 골드바 3종’은 각각 2가지 보증서 디자인으로 반 돈(1.875g), 한 돈(3.75g) 중량으로 총 6개로 출시되었다. 

    

   수집형 골드인 ‘조디악 별 골드’는 1g, 반 돈(1.875g), 한 돈(3.75g)으로 저중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들이 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카드형 보증서 혹은 품질보증서와 고급 케이스가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연말연시, 생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골든듀

 

   연말골든듀컬러듀드롭.jpg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New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듀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기념 선보이는 ‘2022 모닝듀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자연의 빛과 색채, 영롱한 이슬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컬러의 유색보석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주얼리로 뮤즈 한지민이 압도적인 가을 여신 비주얼을 뽐내며,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를 완성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 목걸이, 반지 제품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깊고 푸른 컬러의 35.34캐럿 쿠션컷 탄자나이트가 메인으로 세팅되어 기품 있는 무드를 선사하는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 목걸이는 다이아몬드와 블루 계열의 팬시 사파이어가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로제도르

 

   연말선물419로제도르.jpg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가 22 FW 뉴 컬렉션, 반짝이는 은하수를 형상화한 ‘비 마이 스타’를 출시했다.

   ‘비 마이 스타 BE MY STAR’ 컬렉션은 어둠 속에서 별빛의 반짝거림과 순간의 섬광이 뻗어 나가는 은하수를 테마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별의 라인과 엣지 디테일을 살려 금속의 광택감을 더해 준 컬렉션이다. 

   특히, 자유롭게 움직이는 별똥별을 모티브 한 디자인은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부담없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11-17 16:01:3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