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빈티지헐리우드417.jpg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주얼리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지난 9월에 이어 가을 컬렉션 ‘걸후드(GIRLHOOD)’ 캠페인 2차 출시를 알렸다.

    

   빈티지헐리우드의 22 가을 컬렉션 캠페인은 ‘걸후드(GIRLHOOD)’라는 주제로 어렸을 적 소녀들이 한 번쯤 엄마의 보석함에서 진주 목걸이를 꺼내서 해보기도 하고, 머리는 꼭 허리까지 기르고 싶어 하고, 좀 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하는 과정 속의 설렘, 어색함, 장난스러움, 성숙함 등 다양한 소녀들의 감정 표현을 담아냈다.

    

   2차 컬렉션에서는 손으로 만든 텍스처 질감을 살린 펜던트를 활용한 네크리스, 볼륨감이 있는 하트 모티프의 이어링과 링, 러블리한 쁘띠 사이즈 하트 모티프에 통통 튀는 컬러를 더한 네크리스와 이어링과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모티프 아이템부터 FW시즌을 위한 블랙/화이트의 유니크한 이니셜 펜던트, 벨벳 소재의 헤어 액세서리 등 상품 다각화와 함께 소비 시장의 새로운 주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가을 1차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소녀의 모습이었다면 이번 2차 컬렉션에서는 소녀에서 숙녀로 변해가는 과정 속의 감성을 다채로운 아이템에 녹여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10-21 18:09:5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