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얼리산악회는 오는 6월 28일 일요일 속초시 영랑호 일원에서 6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일정은 종로구 산악 연맹이 매년 주최하는 등반대회에 동행하는 형식으로 마련되며, 영랑호 9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종로구 소속 여러 산악회 회원들과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8일 오전 7시 30분 남인사마당(인사동 입구)에서 출발하며 회비는 1인당 2만 원이다.
문의 : 이치호 한국주얼리산악회장 010-5202-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