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방콕쇼자료사진483.jpg


글로벌 보석·주얼리 산업 한자리에...1천 3백여 기업 참가


세계적인 보석·주얼리 전문 전시회인 제73회 방콕 젬스&주얼리 페어(Bangkok Gems & Jewelry Fair)가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방콕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국(DITP)과 태국보석주얼리연구소(GIT)가 공동 주최하며, 전 세계 바이어와 디자이너, 제조사, 트렌드 리더 등 보석·주얼리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시 기간 동안 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1,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2,800여 개 부스 규모로 최신 보석·주얼리 제품과 기술,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안하는 폭넓은 제품 구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에서는 200개 이상 부스로 확대된 국제관(International Zone)이 운영되며, 시리완나와리 나라리따나 라차카냐 공주(HRH Princess Sirivannavari Nariratana Rajakanya)가 기획한 특별 주얼리 전시도 함께 공개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방콕 전시회는 단순한 전시회를 넘어 글로벌 보석·주얼리 산업의 흐름을 읽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국제관 확대와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를 통해 글로벌 참가자 간 교류와 거래 기회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기업 관계자 역시 “방콕 전시회는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중동, 미주 바이어들이 고르게 방문하는 전시회로, 신규 거래선 발굴과 시장 트렌드 파악에 매우 효과적”이라며 “특히 올해는 제품 다양성과 가격 경쟁력이 한층 강화돼 실질적인 상담 성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킹 리셉션과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보석·주얼리 시장 동향과 산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세미나 및 워크숍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전략 수립과 시장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전시회는 2월 22일부터 25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월 26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방콕 젬스 & 주얼리 페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보석·주얼리 전문 전시회로, 태국을 글로벌 보석·주얼리 유통 및 제조 허브로 연결하는 핵심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6-01-28 18:13:4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