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모스트전시장자료사진454.jpg

 

원자재 및 완제품, 패션·파인 주얼리,

기자재 및 장비(패키지, 주조 및 세공, 3D 프린터)


160개사 300부스 규모

MD 및 바이어 상담회 

패션쇼, 세미나 등 마련


국내 유일의 주얼리 & 액세서리 산업 전시회 THE MOST Valuables 2024(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 이하 더 모스트)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더 모스트는 국내 유일의 주얼리 & 액세서리 산업 전문 전시회로, 업계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플랫폼이다. 

 

이번 전시회는 더 모스트조직위, ㈜엑스포럼이 주최하며 서울특별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사)한국귀금속보석단체장협의회,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등이 후원한다.

 

본 전시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얼리 산업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2024년 2월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주얼리 수출이 19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 모스트는 성장세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얼리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여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와 국내외 MD 유통상담회를 통해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더 모스트 주얼리 패션쇼, 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순회전, 더 모스트 세미나도 마련되어 있다.

 

올해 전시회는 예년보다 더욱 확대되어 8개국, 국내 150개사, 해외 10개사, 총 300부스로 더욱 성대하게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종로, 남대문, 동대문 등 ‘도심제조업’의 상생, 협력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판로 개척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더 모스트 관계자는 “그동안 주얼리 산업 전반에 대한 것들을 공유하고 교류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바이어와 국내외 기업 간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 모스트에서는 보석 원자재 및 완제품(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등)뿐만 아니라 귀금속 원자재 및 완제품(금, 은, 백금 등), 패션 주얼리, 파인 주얼리, 기자재 및 장비(패키지, 주조 및 세공, 3D 프린터 등) 등의 다양한 전시 품목을 만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주얼리와 기자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시 가격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8월 30일까지 일반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과 사무국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 및 사전관람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참가업체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의 자세한 소식을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 www.themostshow.kr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4-08-14 15:35:4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