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그림 5.jpg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배우 박규영과 ‘2024 S/S 패션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박규영은 블랙 브이넥 톱에 오픈유어하트(Open Your Heart) 제품을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오픈유어하트 제품은 창덕궁 연경당의 한국 전통 문고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의 문을 연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른 화보 속 박규영은 코랄 튜브톱 드레스에 펄시피아(Forsythia) 제품을 매치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펄시피아 제품은 개나리꽃을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볼륨감 있는 18K 화이트골드 금속 면과 다이아몬드의 화사한 반짝임이 매력적이다. 

 

내추럴한 분위기의 화보 속 박규영은 오프숄더 톱과 듀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함께 착용했다. 골든듀의 시그너처 디자인 이슬방울(Dew)이 360도 이어져 있는 디자인 듀이터널스 제품은 움직임에 따라 입체적인 금속 면이 다채로운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박규영은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듀문라이트(Dew Moonlight) 제품과 듀노티드(Dew Knotted) 제품을 함께 착용하여 쿨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듀문라이트 제품은 연못에 비친 달빛과 물결을 우아한 광택의 진주와 금속 라인으로 절묘하게 표현했다. 듀노티드 제품은 골든듀의 시그너처 이슬방울 모티브와 한국의 전통매듭이 더해져 탄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4-06-07 16:53:0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