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449헤드.jpg

 

   팝업매장 오픈·신제품 발표회·화보촬영 등 

   자사 뮤즈 및 연예인 초청해 활발한 홍보전

   

   주얼리 브랜드들에 있어 스타 마케팅은 필수 요소가 되었다. 주얼리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모델 선정은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와 함께 고객 유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를 통해 노출된 주얼리는 그들의 이름이 붙어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알려지고 이는 브랜드들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다. 이에 매년 브랜드들은 자사의 뮤즈를 결정하고 화보를 촬영하며 주얼리 브랜드들의 모델 마케팅은 올해도 지속될 전망이다. 

   최근 들어 자사의 신상품 출시 광고를 비롯해 창립 기념전시, 팝업스토어 등 브랜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많은 스타들을 초대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이아미

   

   앰배서더 배우 유진의 S/S 화보 촬영

    

   그림 13.jpg

   

   (주)젬컴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 브랜드 다이아미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유진의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워치&주얼리 전문 매거진 <엘르 브릴리언트>와 함께한 것으로, 화보 속 유진의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이아미의 신제품 ‘디 러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 컬렉션의 주얼리를 착용한 유진은 각각의 주얼리 컬렉션에 맞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유진에게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다이아미 브랜드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유진을 통해 앞으로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는 물론 지속 가능성이 높은 랩그로운 보석을 세팅한 제품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디에두보

    

   신상품 출시 화보 공개...뮤즈 신민아 ‘절제된 우아함’연출 

    

   그림 14.jpg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 SS ‘시그니처 디(Siganature.D)’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제품 2024 SS ‘시그니처 디’ 라인은 클래식한 소재인 진주에 트렌디함을 더해 우아하면서 시원한 여름 주얼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진주에 화이트골드와 실버를 매치하고,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디디에 두보만의 매력적인 진주 디자인을 완성했다.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해 ‘절제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뜨거운 여름날의 일몰을 배경으로 진주 비드 목걸이와 롱 드롭 이어링, Y자 형태의 클리비지 목걸이 등을 착용해 여름에 더욱 빛나는 진주의 매력을 표현했다.

 


   

   골든듀

    

   창립 35주년 기념 팝업 전시...뮤즈 한지민 및 배우 유연석 등 참석

 

   그림 15.jpg

 

   파인주얼리 골든듀가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골든듀의 과거-현재-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팝업 전시 ‘헤리티지 앤 비욘드(Heritage and Beyond)’ 행사를 진행했다.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성수동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전시는 골든듀 브랜드 컬러인 라벤더 컬러가 돋보이는 경복궁 집옥재의 아름다운 창살 모티브를 표현한 전통 가옥 컨셉 외관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문화와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 주얼리 ‘2024 헤리티지 컬렉션(Heritage Collection)’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제품뿐 아니라 팝업에서만 판매된 코인 주얼리와 다이아몬드 카드 세팅 서비스, 포토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뮤즈 한지민과 더불어 배우 박규영, 유연석, 엔믹스(NMIXX) 설윤과 규진, 정소리가 참석하여 행사장을 더욱 빛냈다. 

    

   골든듀가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인 하이 주얼리 ‘2024 헤리티지 컬렉션(Heritage Collection)’은 단 1점씩 만 제작되어 더욱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전국 골든듀 매장 및 예술의전당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goldende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드

   

   최초로 선보이는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

   트와이스 지효, TXT 연준, 한가인&연정훈 부부 등 방문

    

   그림 17.jpg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지난 5월 2일부터 20일까지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전개했다. 환희로운 태양이 빛나는 프렌치 리비에라에서 메종의 아이콘인 포스텐을 찾아 떠나는 경이로운 여정의 ‘포스텐 크루즈 (Force 10 Cruise)’ 컨셉의 팝업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지중해의 푸른 물결과 그 위를 화사하게 비추는 태양을 향해 나아가는 크루즈의 형상을 접목해 완성됐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배우 한가인·연정훈 부부, 골프감독 박세리, 그룹 트와이스 지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등 많은 셀럽들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고,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셀럽들은 프레드의 독보적인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4-05-22 17:05:5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