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5주년 맞아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예정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2024년 새롭게 바뀌는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골든듀의 새로운 로고는 명료하고 클래식한 형태의 서체로 세대를 초월한 가치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안정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브랜드로의 변화를 추구하는 자신감을 상징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기존 대문자와 소문자로 이루어진 로고에서 대문자만을 사용한 로고로 변화시키며 더욱 직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가시성을 높였고 특히 첫글자 ‘G’는 크기로 포인트를 주어 브랜드의 유니크한 가치를 더욱 강조했다. 메인 컬러는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감각과 따뜻한 느낌의 라벤더를 유지했다.
골든듀 관계자는 “2024년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브랜드 로고 리뉴얼과 더불어 새롭고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