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Diamond Certification Center

GIA 디지털 감정서 관련 서비스 제공 

 

감정인증센터홈페이지422.jpg

 

GIA가 올해부터 탄소배출 감소와 위변조가 불가능한 디지털 감정서(도시에) 발급을 시작한다. 

현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는 디지털 감정서만 발급되고 있으며, 페이퍼 감정서가 필요시 업체별로 프린트해 사용하고 있다. GIA는2025년부터 모든 감정서를 디지털 감정서로 발급할 계획이다.

 

이에 2023년부터 시행되는 디지털 감정서 시행 초기의 불편함과 페이퍼 감정서가 필요한 업체를 위해, 디지털 감정서 프린트 서비스를 국내 DCC(Diamond Certification Center) 다이아몬드 감정 인증센터에서 무료로 프린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 감정 인증센터 ‘DCC’(Diamond Certification Center, 대표 김성기)는 (주)코리아주얼리센터의 부설기관으로 2023년부터 시행되는 GIA 디지털 감정서 발급에 따른 GIA 다이아몬드의 유통 시 필요한 디지털감정서 진위확인/인증, 디지털 감정서 출력, 감정서 발급접수를 진행하는 기관이다. GIA 다이아몬드 감정 전문가의 확인, 인증을 통하여 GIA 다이아몬드의 신뢰성과 공신력을 지원한다.

 

DCC 사이트는 지난 1월 2일 오픈했으며, 주요업무로 디지털 감정서 프린트, 감정서 정품인증, 감정서 데이터 업로드, 정품인증카드 발급을 진행하며, 접수 및 발급시작은 1월 16일부터 시작예정이다.

문의 / 02-540-7637 www.diamond.re.kr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1-16 15:22: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