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DT이누빌딩411.jpg

 

   KDT다이아몬드(대표 강승기) 사옥의 외벽 로고가 지난 6월 17일 새롭게 변경됐다. 기존의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로고와 비교하면 더욱 현대적이고 세련미를 강조한 디자인이다. 

    

   KDT다이아몬드는 최근 국내 처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생산에 성공한 KDT다이아몬드는 본격적인 양산과 유통에 앞서 MZ세대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해 젊은 기업으로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다. 

    

   강 대표는 “변경된 로고는 1987년부터 시작된 기업의 역사와 신뢰를 담고 있다”면서 “종로 귀금속 거리에 차별성 없이 난무하는 ‘거래소’라는 명칭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들의 직선적이고 명확한 표현방식을 받아들이게 됐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7-01 16:53:1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