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엔들레스루프·레떼드샹티·서림아트·하나쥬얼부티크

 

JBM 12기팝업스토어406.jpg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규현)이 지원하고 미래주얼리학원 부설 미래주얼리연구소(원장 구창식)에서 교육하는 JBM(Jewelry Brand management) 12기의 4개 주얼리 브랜드가 지난 3월 14일~20일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1층 대행사장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전을 열었다.

 

모던시크 디자이너 주얼리 endlessloop(엔들레스루프) / 로맨틱한 프렌치 감성과 여름의 따뜻한 온도를 담은 로맨틱 디자이너 브랜드 L’ete de Chantilly(레떼드샹티) / 명화와 명작을 모티브로 한 SeorimArt(서림아트) / 일상속 캐주얼 파인 HANA Jewel Boutique(하나쥬얼부티크) 등 4개 브랜드가 자신만의 색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구매고객에게 커피쿠폰 증정, 일부 품목 10~20% 할인 등 다양한 판촉 활동을 진행,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시장에서 브랜드별 기량을 펼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JBM 교육과정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획된 주얼리 브랜드를 실제 소비자에게 선보여 직접 평가 받고, 론칭(창업) 이후에도 JBM의 스타트업 브랜드에게 판로를 지속적으로 연결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JBM 12기는 코로나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지난해 12월 6개의 브랜드가 파르나스몰과 퍼시픽타워에서 크리마스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월에는 4개 브랜드 펀딩 3,000% 이상 달성, 6개 브랜드 W컨셉, 현대몰, LF몰 등 대형 온라인 유통사에 입점, 2월에는 5개 브랜드 공간지원, 시제품 지원, 예비창업 및 창업도약 패키지 외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총 약 30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획득했다. 

 

또한 JBM 12기는 기획, 생산, 관리, 유통, 통합마케팅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운영시스템을 학습하고, 이를 적용시켜 다양한 실무 멘토링을 통해 브랜드를 기획하였으며, 제품개발, 브랜드 패키지 개발, 매뉴얼 개발, 자사몰 개발 등 브랜드 론칭(창업)을 진행하며 론칭 이후에는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론칭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초기 판로 지원을 받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4-01 16:59:3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