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이아언니.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KS규격 반지크기 캠페인 및 홍보 극대화를 위하여 주얼리전문 유튜버인 ‘다이아언니(Dia.sister)’와 함께 홍보를 시작했다.

 

‘다이아언니’는 보석을 구매할 때 합리적이고 윤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주얼리관련 정보를 알기쉽고 재미있게 풀어 소개하는 채널로 구독자가 5만명 이상인 인기 유튜버이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것처럼 소비자들은 아직까지 반지크기에 관한 KS규격에 대해 잘 모르고 있고 온라인 구매 시 반지크기 차이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이아언니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추진하는 KS규격 반지크기 홍보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그동안의 사업추진 현황을 포함하여 반지구매 시 꼭 알아야하는 정보를 재미있게 풀어 영상을 제작하였다.

 

다이아언니는 명품 주얼리 뿐 아니라 웨딩에 필요한 다이아몬드 및 웨딩 주얼리 구매팁, 젊은 층에 인기있는 주얼리 브랜드 홍보를 통해 2030세대 및 4050세대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이벤트가 다이아언니의 인기를 더 뜨겁게 하고 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다이아언니 홍보 동참을 통해 반지를 구매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보가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꾸준한 캠페인 및 홍보활동을 통해 반지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어려움 없이 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S규격 반지크기 캠페인 영상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SJC감정연구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SJC감정연구소 02-764-905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9-08 17:03:1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