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6월까지 ‘오롯 골드바’ 전 제품 특별 할인 판매

 

   조폐공사황금소 골드바389.jpg

 

   한국조폐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골드바와 실버바를 결합한 기획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5월 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롯 골드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골드바·실버바 결합 기획 세트’는 오롯 골드바 100g과 디윰 실버바 50g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바에는 임금의 대표 상징물인 ‘용’을, 실버바에는 왕실의 상징물인 ‘봉황’을 형상화해 품격을  높였다. ‘오롯’과 ‘디윰’은 각각 조폐공사의 순금 제품과 특수압인 제품 브랜드다.

    

   조폐공사 오프라인 매장인 ‘오롯·디윰관’(서울 지하철 5호선 광흥창역 5번 출구)에서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국제 금 시세 및 환율에 따라 매일 오전·오후 변동된다.

    

   조폐공사는 또 온라인 쇼핑몰(www.koreamint.com)과 ‘오롯·디윰관’에서 판매중인 오롯 골드바 전 제품(10~1,000g 총 8종)에 대해 6월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 ‘오롯‧디윰관’ 직접 방문시에는 구입 중량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된 가격으로 골드바를 구매할 수 있다.

    

   유만재 영업개발처장은 “조폐공사의 금과 은 제품은 순도와 중량을 믿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5-14 17:48:3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