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희귀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미니골드러브체리시380.jpg

 

국내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사랑의열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협약을 맺고, 지난 11월 16일 사랑의열매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주얼리와 시계를 출시했다.

 

출시된 컬렉션은 ‘러브 체리쉬 컬렉션(Love Cherish Collection)’이며, 주얼리 10종과 시계 4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컬렉션 상품 구매 시, 뱃지와 기부감사의 메시지를 전한 땡큐카드가 증정된다. 시계는 한정판 패키지로 판매된다. 

 

미니골드에서는 러브체리쉬 컬렉션 출시와 함께 ‘러브체리쉬 기부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러브체리쉬 상품 뿐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판매되는 전 상품의 판매수익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에 활용된다. 정확한 기부액은 추후 미니골드 온라인몰에서 기부 동참자 명단과 함께 공지될 예정이다. 러브체리쉬 컬렉션은 미니골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의 열매가 타 브랜드와 처음으로 하는 협업으로, 미니골드 주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사랑의 열매가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되었다”며 “미니골드 역시 판매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2-15 13:24: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