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비스가 런칭한 천연다이아몬드 브랜드
자체 감별 시설 통해 ‘스타멜레 카드’ 발행

   
다이아몬드 수입 도매 유통 전문업체인 (주)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연호)가 천연다이아몬드 도매 브랜드 ‘다비스 스타멜레’(DAVIS STARMELEE 특허청 상표등록 제40호-127391)를 런칭했다. 다비스는 브랜드 출시와 함께 천연다이아몬드임을 나타내는 ‘다비스 스타멜레’ 고객 카드도 발행한다.

   1.jpg

 

   천연다이아몬드 리포트인 스타멜레 카드는 다비스다이아몬드 감정실의 감별 검사를 통과하고 천연으로 확인 된 화이트칼라 다이아몬드와 칼라 트리티드 다이아몬드 공급 시에 함께 제공된다. 이 카드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서 다비스다이아몬드 감정실의 장비와 감별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홍연호 대표는 “합성다이아몬드 관련된 내용들이 꾸준히 이슈가 되고 있고 특히 2018년에는 관련된 많은 일들이 있었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합성다이아몬드가 유통 될 것이고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문제가 생기면 1차 피해는 고객들을 상대하는 소매상들에게 돌아가고 최종적으로는 주얼리 업계 모두가 피해자가 될 수 있기에 합성다이아몬드 관련된 일들은 항상 민감하게 지켜봐야 한다.” 고 전했다.

 

   이어 홍 대표는 “다비스 스타멜레를 통해 소매상들은 제조와 총판업체들에게 안심하고 천연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공급받을 수 있을 것이며, 고객 카드는 소비자에게 천연임을 확인해주는 메신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2.jpg

   다비스다이아몬드에 구비되어 있는 합성다이아몬드 감별기 인 독일 Bruker사의 FT-IR spectrometer Tensor II + HTS-XT.

 

   다비스다이아몬드는 그동안 해외시장에 검증된 다이아몬드 업체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해외의 합성다이아몬드 감별 장비에 대한 연구도 진행해 왔다. 2017년에는 검증된 천연다이아몬드만을 공급하기 위하여 다비스다이아몬드 감정실을 만들고 해외의 다이아몬드 감별 검증 사례들을 검토한 후 독일 Bruker사의 FT-IR spectrometer Tensor II + HTS-XT를 구비했다. 또한 인도의 GII(Gemology Institute of India)의 연구진과 Arotek사가 협력하여 제작한 QUICK CHECK HPHT TYPE II 합성다이아몬드 감별장비도 수입해 철저한 감별을 통해 유통에 나서고 있다. 

 

   문의 / 02-747-1802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30 10:11:1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