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임영웅377.jpg

 

가수 임영웅 모델 선정


(주)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이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하면서 브리스톤과 임영웅 팬들을 위한 특별한 ‘건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리스톤은 임영웅이 광고 컷에서 착용한 시계를 비롯해 전 품목을 최대 30% 다운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브리스톤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만 해당되며, 10월 9일부터 해당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브리스톤 관계자는 “그간 직영 판매 채널에서는 노세일을 고수해 오던 브리스톤이 이번에 통 큰 가격 제안을 하게 된 이유는 브리스톤과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들을 비롯 다양한 소비자층이 좀 더 쉽게 접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이다”며 “판매 수익금의 10%에 해당하는 시계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시계가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임영웅 모델 발탁을 기념해 프랑스 본사에서 오직 한국 팬들만을 위해 제작한 한글판 리미티드 에디션이 한글날(10월 9일)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런칭되었다.

 

브리스톤은 롯데, 신세계, 현대, AK 등 총 30 여개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0-19 13:02:5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