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어반에이미 (2).jpg

 

도회적 감성이 담긴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어반에이미(UrbanAmy)’가 국내 공식 런칭과 함께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반에이미는 모든 여성을 위해 도회적인 감성과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탄생한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친근함과 특별함, 일상 속 새로움이라는 컨셉 아래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히 가치 있는 다이아몬드와 천연 보석을 매치해 ‘당신은 사랑하고 사랑받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여성들에게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는 주얼리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
 
첫 런칭을 앞둔 어반에이미는 지난 12월 13일 GS몰, CJ몰, 롯데몰 등 국내 쇼핑몰에 입점했며 구매 고객을 위한 쿠폰 증정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입점 쇼핑몰 내에서 브랜드 주력 제품인 ‘러프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일부 제품을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반에이미 (1).jpg

 

어반에이미의 주력 제품인 ‘러프 다이아몬드’는 작은 다이아몬드 원석의 연마 및 간소화한 가공 과정을 통해 제작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되는 천연 다이아몬드로써 다양한 색상과 형태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빈티지 매력으로 어반에이미만의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어반에이미 관계자는 “특별한 가치를 지난 다이아몬드 및 천연석을 세팅한 어반에이미는 20대 중후반의 오피스걸부터 심플함을 원하는 40대, 50대까지 어려운 고가 주얼리가 아닌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런칭하게 됐다”면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알아보고 있다면 어반에이미로 마음을 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런칭을 앞둔 어반에이미의 제품은 GS몰, CJ몰, 롯데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07 10:44:5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