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종로주물, 백금주조 서비스 실시

 

   201901041.jpg

 종로주물 이창오 대표가 RP장비에서 출력한 수지(레진)를 백금으로 주조하는데 성공, 출력물을 설명하고 있다. 

 

   캐드 RP출력물과 캐스팅왁스 주조를 전문으로 하는 종로주물(대표 이창오)이 2019년 새해를 맞아 RP장비에서 출력한 수지(레진)를 백금으로 주조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종로주물에 따르면 그동안 업계에서는 고무성형틀(고무가다)에서 뽑아낸 왁스를 사용해 백금제품을 생산해 왔으나 14?18K 합금제품처럼 RP출력물을 직접 사용해 백금주조를 하지 못했던 것이 현실이다. 이에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지난해 백금주조기를 도입, 왁스 뿐 만 아니라 오랜 기간의 실험과 테스트를 거쳐 RP출력물 또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게 된 것이다.

    

   이창오 대표는 “RP에서 출력된 수지를 사용한 백금주물은 백금용 석고와 잘 융합되지 않아 제품화하기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를 극복하고자 백금 주물 매뉴얼을 따르지 않고 매몰하는 방법을 달리해 완성도를 높이는 결과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RP출력물을 사용한 백금주물 의뢰를 원하시면 반드시 출력 전에 문의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30여년의 귀금속 주물경력을 가진 이창오 대표는 지난 2017년 독일의 최신형 진공주조기를 도입하고 고품질 주조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종로주물은 종로귀금속단지 내 엄지상가 301호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2-742-3004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07 10:10:5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