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DSC07993.jpg

   

   캐드디자인 및 RP출력을 전문으로 하는 ‘가인RP(대표 안성철)’가 지난 3월 2일 종로귀금속단지 내 하나빌딩 5층으로 확장 이전하고 강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종전 사무실이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이라 여름이면 땀을 흘리며 올라오는 손님들에게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는 안성철 대표는 접근성을 높인 하나빌딩 이전을 기점으로 최신형 장비를 전격 도입, 출력 서비스도 강화시켰다. 강화된 서비스란 100% 왁스로 출력되는 RP장비를 도입한 것. 

   

   기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고민하던 안 대표는 고객들이 서포스터를 제거하는 어려움과 누구나 쉽게 주물이 가능한 캐드출력물이 없느냐는 질문에 시장조사를 통해 최근 미국 3D systems社에서 출시한 고해상도의 ProJet® MJP 2500W 장비를 구입, 운영에 나섰다. 해당 장비의 장점은 100% 왁스 소재로 3D 프린트해 기존 왁스 주조공정 및 장비 전체에 걸쳐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결과를 위해 뛰어난 내구성의 고품질 출력물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주물 전 서포스터가 완벽히 제거되어 주물에서는 원하는 출력물만 남아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제품을 마무리할 시 시간적인 절약 뿐 만 아니라 기존 빛이나 레이저를 이용한 3D 프린터 출력물이 가지고 있던 중력에 의한 처짐 현상도 거의 없다는 점에 고객들의 반응은 뜨겁다. 

   

   안성철 대표는 “제품 조립 시 높은 조립도와 수지성분의 출력물이 가지고 있는 열팽창 현상으로 인한 주물 연소 시 석고의 무너짐 현상도  ProJet® MJP 2500W 출력물이 100%왁스이기 때문에 금과 은, 백금도 전혀 문제없이 주물이 나온다는 점도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약 두 달 정도 사용한 결과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접하며 해당 장비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인RP는 엔비젼텍社가 출시한 주력 RP인 어리우스 장비도 3대 보유하고 있다. 왁스성분이 20% 함유된 수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주조 완성도를 자랑하는 어리우스는 이미 업계로부터 높은 신뢰를 쌓고 있는 가운데 해당 장비들을 통해 빠른 출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진정성 담은 경영이 ‘성장배경’

   가인RP가 지금의 성장에 이르기까지는 귀금속가공기능장으로 주얼리 제조현장의 애로사항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안성철 대표의 경영방식이 한 몫 했다. 

   

   2013년 8월 설립 당시 몇 개 안되는 거래처로 시작으로 했지만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되고자 노력했던 것이 성장의 기초가 된 것 같다는 안 대표는 때론 납기가 빠듯한 고객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장비를 고치며 약속한 시간에 제품을 납품하고 또 고객이 보내준 파일의 잘 못된 부분이 발견되면 끝까지 연락해서 바로잡도록 도왔다. 또 기술적인 부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특유의 조용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로 진정성을 담아 아낌없이 조언하며 직접 수정까지 해준 것이 가인만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평가되며 이에 그치지 않고 구전에 의한 홍보도 극대화 대며 고객들이 점차 늘어난 것이다. 

   

   안성철 대표는 “지난 7년 동안 기쁘고 행복했던 일은 가인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는 말을 들었을 때”라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렸을 때 디자인과 관련된 대회에서 입상을 하거나 출력물이 다른 곳에서는 불가능했는데 가인에서 해결돼 매출이 늘어서 고맙다는 말을 들었을 때, 또 학생 때 찾아주던 고객이 어엿한 디자이너가 되어서 다시 고객으로 만났을 때가 가장 좋았다”며 회상했다. 

   

   어려운 시기지만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하는 파트너 기업이 되고 싶다는 안성철 대표. 그에게 있어 인생의 목표이자 작은 욕심이 있다면 디자인부터 원본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규모 있는 전문 회사로 거듭나는 것이다. 

   

   거창하지도 화려하지도 않은 그의 욕심은 소박함과 친근감, 그리고 숙련된 세공기술로 출력물의 완벽함을 더하며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머지않아 현실로 다가오길 기대한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06-05 14:18:0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