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제2회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 10/17 개최

 

   Martin Rapaport.jpg

제2회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 초청연사로 나설 미국 라파포트 그룹의 마틴 라파포트 회장(왼쪽)과 스리랑카 사파이어 캐피탈 그룹의 알밀 삼문 회장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의 국제시장 현황과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제2회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2nd Seoul International Jewelry Conference)를 오는 10월 17일(수) 오후 2시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변화, 새로운 기회를 위한 도전’ 이라는 슬로건 삼아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 시장의 유통현황에 관한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전 세계 다이아몬드 산업에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라파포트 그룹의 마틴 라파포트 회장(Martin Rapaport)과 스리랑카의 보석산업을 리드하며 아시아 유색보석의 유통시장에 있어서 핵심적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사파이어 캐피탈 그룹의 알밀 삼문(Armil Sammoon) 회장을 초청해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1부 강연은 ‘다이아몬드 산업의 최신 동향’을 주제로 라파포트 회장이, 2부는 ‘아시아 유색보석 시장의 트랜드’를 주제 삼아 알밀 삼문 회장이 강연한다. 

   참가신청은 9월 14일(금)부터 온라인을 통한 사전접수 방식으로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며 접수방법 및 행사 프로그램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홈페이지와 각종 SNS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감정연구소 관계자는 “올해 컨퍼런스는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면서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현황과 트랜드 파악을 통해 변화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2-764-905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19 16:48:3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