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수입·제조·디자인·유통·마케팅 협업으로 탄생

아페1.jpg

왼쪽부터 다비스다이아몬드 홍연호 대표, 이순용 명장, 와이제이젬 정동기 대표,  디자인 FIT 허윤정 대표,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 온현성 소장.

 

다이아몬드 유통업체, 소매점, 디자이너, 귀금속 명장, 마케팅 업체가 함께 만든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가 탄생한다.

 

   브랜드 이름은 ‘아페라모(AFERAMO) 다이아몬드’로 라틴어 ‘AFFERO(아페로, ~을 전하다)’와 이탈리아어 ‘AMORE(아모르, 사랑)’의 합성어로 ‘사랑을 전하다’라는 의미를 다이아몬드와 주얼리로 담아 기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내는 라이프 스타일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런칭은 국내 최고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탄생시키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 업체들의 협력 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다이아몬드는 국내 수입·도매·유통 전문업체 인 (주)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연호)에서, 주얼리 제품 총괄은 전국에 명장 웨딩 주얼리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주)와이제이젬(대표이사 정동기)에서 맡아 진행한다.

 

   주얼리 디자인은 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 FIT(대표 허윤정)에서, 주얼리 원본 작업과 제작 감수에는 이순용 명장이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 다이아몬드 주얼리 프로모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소장 온현성)에서 마케팅 관련 협력을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다. 

 

   6월 중 고객과의 만남을 위한 런칭을 준비 중인 ‘아페라모 다이아몬드‘는 틀에 박히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사람이 살아가는 삶의 여정 속에서 사랑에 대한 소중함을 다루며 사랑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홍연호 대표는 “이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는 업계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업체들이 국내 다이아몬드 시장 활성화를 위해 뜻을 모으며 시작되었다” 며 “현재 국내 주얼리 시장 환경은 계속해서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특히 다이아몬드는 판매를 해도 마진 확보가 어려운 품목이 되었다.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과정 속에서 업체들은 서로 힘을 모아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것이 전체 시장을 살리는 길이라는 판단 하에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와 주얼리 상품 스토리가 담겨있는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이어 홍 대표는 “드림팀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통해 업계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도약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문의 / 02-747-1802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6-05 13:46:2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