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2).jpg

한국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올해로 창립 29년을 맞으며, 대표 매장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2월초 리뉴얼 오픈했다.
 
골든듀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청담본점은 지난 2005년에 오픈했으며, 다양한 웨딩 라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패션주얼리, 하이 주얼리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골든듀의 대표 매장이다. 오픈 14년을 맞은 올해 초, 전체적인 공간을 새롭게 리노베이션하고 매장 리뉴얼을 진행해 아름다운 주얼리를  편안하게 감상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웨딩 주얼리 하우스로서 새롭게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 (1).jpg

두 개 층으로 구성된 매장의 1층에서는 ‘감각을 깨우는 절제된 클래식의 미’를 컨셉으로 대리석과 우드 플로어링의 조화로운 믹스를 통한 절제된 화사함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기프트 주얼리를 비롯해 남양진주,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 등 클래식한 패션 주얼리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층 전체를 ‘웨딩’ 컨셉으로 탈바꿈하여 다양한 웨딩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는 2층에서는 아름다운 신부와 같이 전체적으로 순백색의 화사함을 강조하는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아치형태의 벽면과 골든듀의 브랜드 컬러인 라벤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파우더룸, 또한 테이블과 의자를 곳곳에 배치해 고객들과의 감성적인 교감까지도 고려한 여유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문의 / 02-511-1250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3-07 16:51:5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