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주얼리, 플라워, 머그잔, 머리끈 구성
파트너 소매점에게 60일간 제공
1.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orea Diamond Promotion Center, 소장 온현성)가 새로운 컨셉의 패키지 박스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봄이 오면 차 한잔해요’라는 문구를 인용해 봄 시즌의 감성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패키지 구성품은 벚꽃 이미지의 파스텔 톤을 기본으로 MFD(My First Diamond) 주얼리, 플라워, 머그잔(2종), MFD각인 머리끈이 담겨져 있다.
 
패키지 박스 제공 기간은 1월 19일부터 3월 18일까지 약 60일 동안 기존 KDPC 파트너 소매점 및 신규 협력업체에게 제공된다. KDPC는 올해에도 다이아몬드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분기별 총 4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실시 할 예정이다.
 
한편 KDPC가 지난해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진행했던 ‘프로포즈 박스(화관, 부토니에 패키지박스)’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오지현 마케팅 팀장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MFD 제품의 판매량이 전 평균 대비 약 7배 증가했다.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고객의 만족도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며 “MFD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 일선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전국 소매점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70-4296-836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1-31 15:12:2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