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플라워, 머그잔, 머리끈 구성
파트너 소매점에게 60일간 제공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orea Diamond Promotion Center, 소장 온현성)가 새로운 컨셉의 패키지 박스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봄이 오면 차 한잔해요’라는 문구를 인용해 봄 시즌의 감성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패키지 구성품은 벚꽃 이미지의 파스텔 톤을 기본으로 MFD(My First Diamond) 주얼리, 플라워, 머그잔(2종), MFD각인 머리끈이 담겨져 있다.
패키지 박스 제공 기간은 1월 19일부터 3월 18일까지 약 60일 동안 기존 KDPC 파트너 소매점 및 신규 협력업체에게 제공된다. KDPC는 올해에도 다이아몬드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분기별 총 4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실시 할 예정이다.
한편 KDPC가 지난해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진행했던 ‘프로포즈 박스(화관, 부토니에 패키지박스)’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오지현 마케팅 팀장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MFD 제품의 판매량이 전 평균 대비 약 7배 증가했다.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고객의 만족도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며 “MFD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 일선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전국 소매점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70-4296-8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