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화려한 컬러, 유니크한 패턴의 가죽 스트랩으로 포인트로 제격

?? ???? ? ???.jpg

올 겨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이 등장했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가 컬러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지-타임리스 슬림’(G-Timeless Slim)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는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과 세련된 실루엣, 다양한 포인트를 더한 시계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지-타임리스 슬림’ 컬렉션은 레드, 그린, 핑크, 화이트 4가지로 구성됐다. 다이얼 속 섬세하게 장식된 벌, 별, 하트 모티프는 새로운 구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반짝이는 색조 자개 역시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7시 방향의 로즈 골드 컬러 하트 인덱스는 위트 있는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 어울리는 29mm 스테인리스 스틸 슬림형 케이스로 제작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형형색색의 컬러를 담아낸 스트랩은 도마뱀 가죽모양으로 만들어져 유니크함을 한층 고조시켰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어둡고 칙칙한 아우터가 대부분인 겨울 패션엔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라며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지-타임리스 슬림’ 컬렉션의 시계를 올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해 보다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1-11 12:22:5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