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MONICA VINADER), ?? ??? 2017 AW ?? ??(3).jpg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코리아 뮤즈 박수진의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모니카비나더의 국내 런칭 2주년을 맞아 ‘모니카비나더 인 서울(Monica Vinader in Seoul)’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박수진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리바(RIVA)’를 비롯해 ‘리니아(LINEAR) 서울 에디션’ 등의 신제품을 다양하게 스타일링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박수진은 주얼리들을 직접 레이어링하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고급스러운 스타일은 일상 속 럭셔리함을 드러내는 완벽한 컷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f2f2f2.jpg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모니카비나더 인 서울’ 화보는 박수진의 내추럴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컷이 완성됐다”라며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즐기는 자신만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박수진의 다른 화보컷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 속 박수진이 착용한 제품 외 모니카비나더의 다양한 콜렉션들은 모니카비나더 강남 부티크를 포함한 전국 16곳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9-22 17:33:2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