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미니골드, 고양 스타필드에 주얼리&플라워 콜라보 매장 오픈 
 
KakaoTalk_20170831_150655570.jpg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지난 8월 24일 고양시 덕양구에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에 입점했다.
 
미니골드 고양 스타필드점은 기존 미니골드 매장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으로 눈길을 끌었다. 미니골드의 플라워 브랜드 Fioom(피움)이 동시에 입점, Jewelry & Flower를 컨셉으로 잡은 것.
 
고양 스타필드점에서는 ‘Gift’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들을 콜라보레이션해 ‘나만의 기프트박스’를 완성할 수 있다. 플라워와 주얼리 기프트박스와의 조합은 물론 디퓨져, 향수 제품군을 추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피움 플라워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아름다운 플라워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주얼리와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이 가능하다. 피움에서는 쇼핑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휴식공간이 제공된다.
 
고양 스타필드점에서만 특별 판매하는 ‘스페셜 기프트박스(총 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박스는 메탈시계, 교체밴드, 교체공구 및 실버귀걸이 2종으로 구성된다. 미니골드 해피포인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 손거울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4K 미스링과 귀걸이를 균일가 2만9천800원에 판매하며 상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미니 드라이 플라워를, 커플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플라워 박스를 제공한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9-05 10:35:2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