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1.jpg

헤라몬드 주얼리 그룹의 독일 커스터마이징 웨딩주얼리 브랜드 ‘아크레도(acredo)’가 지난 5월 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주)헤라몬드의 6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아크레도’와 함께 이탈리아 마더스 주얼리 브랜드 ‘르베베(lebebe)’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크레도, 르베베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5월 3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 품목 5%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또한 아크레도는 200만 원 이상 웨딩밴드 구매 시 시그니처 인그레이빙 무료 서비스를, 르베베는 맘스&베이비 인그레이빙 주얼리 구매 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라몬드 관계자는 “특히 독일 아크레도는 컬러, 마감, 다이아몬드 세팅 등 반지의 모든 부분을 개인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할 수 있으며 3D 변형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바꿔볼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를 만드는 독일 아크레도와 이탈리아 맘스&베이비 감성 주얼리 르베베를 부산 지역의 더 많은 고객층에 선보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헤라몬드 주얼리 그룹은 국내 웨딩 주얼리 아디에스(ADEESSE), 독일 아크레도, 이탈리아 르베베, 패션 주얼리 A.D.Y1975를 전국 직영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5-17 14:18:5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