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전국 70개 소매점 모집... 지원 혜택 다양
KDPC, 5월 25일 프로모션 설명회 개최

1.jpg
MFD 컬렉션을 취급하는 소매상에게 제공되는 프로모션 패키지 구성품.

한국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센터(Korea Diamond Promotion Center, 소장 온현성)가 진행하고 있는 ‘2017 My First Diamond(MFD)’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회가 오는 5월 25일 오후 7시 미래보석학원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주얼리경제인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세미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네트워크 회원은 물론 관련 행사에 관심 있는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설명회에는 프로모션 센터의 온현성 소장이 ‘My First Diamond’ 브랜드와 프로모션과 관련한 다양한 지원 사항에 대해 직접 소개에 나설 예정이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우선 ‘2017 My First Diamond(MFD)’는 20, 30대 여성들의 기프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로 한국 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가 추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이다.

MFD와 관련한 프로모션 모집 규모는 전국 70개 소매점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 이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제품을 판매, 유통하고 마케팅을 필요로 하며, 별도의 판매 공간 제공과 초도 제품 구매가 가능한 소매상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 업체 결과는 개별 미팅 후 6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센터는 MFD 컬렉션을 취급하는 소매점을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홍보 등 판매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부분들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사항은 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쇼핑팩, 선물박스, 보증서, 감별서 등 제품패키지와 인케이스, 쇼케이스, 디지털액자, 핸드룩북, 배너를 포함한 외부 비주얼 등 최대 21종에 달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홍보를 위해서 홈페이지 제작과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마케팅 지원도 병행된다.  

온현성 소장은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하는 협력 소매상을 위해 센터는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MFD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나가갈 것이다.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정원 70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센터나 주얼리경제인네트워크 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

문의 / 070-4296-8369, 010-3739-3010(손길수 사무국장)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5-17 12:15:2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