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2017 ??? ???.jpg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뮤즈인 김연아를 통해 브랜드의 심볼이자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티아라’를 통해 지속적으로 행운의 주얼리를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를 맞이해 제이에스티나는 닭띠 년생 스타이자 브랜드 뮤즈인 ‘박보검’과 함께 한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신년 희망의 기운을 담은 주얼리를 선보인다.
 
박보검이 착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뱅글과 반지는 2017년을 맞이해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인 스코만테(Scomante) 주얼리로 이태리어로 ‘나만의 스토리를 투영한 불멸의 다이아몬드’ 라는 뜻을 지녔다.
 
??? ??? ????(Bambino Trali Necklace).jpg
클래식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구조적인 디자인에 5가지의 의미를 지닌 컬러 다이아몬드를 세팅할 수 있는 컬렉션은 주얼리 그 가치 이상을 뛰어 넘는 나만의 정체성을 담은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올 상반기 첫 선보일 예정이다.  
 
??? ??? ????(Amare Trali Necklace).jpg

또한 제이에스티나에서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7 컬렉션이자 이태리어로 ‘바람을 따라 나부끼는 힘찬 날갯짓’을 의미하는 ‘바테레 르 알리(battere le ali)’를 어원으로 탄생한 트랄리(Trali) 라인은 어둠을 거두어내고 솟아오르는 붉은 태양을 향한 힘찬 날갯짓처럼 올 한해 희망이 도래하길 염원하는 마음을 담은 행운의 목걸이로 구성됐다.
 
??? ????(Trali Necklace).jpg

한편, 제이에스티나 2017 SS 트랄리(Trali)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 몰(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 2017 프리미엄 컬렉션 스코만테(Scomante)는 올 상반기 일부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1-09 16:02:2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