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 ???, ???.jpg
왼쪽부터 호옥희 대표, 조영란 대표, 문소이 박사
 
호옥희 쥬얼리(대표 호옥희)가 신세계 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VIP 고객을 대상으로 보석컬러테라피 프로그램 및 작가 초대전을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했다.
 
호옥희 대표는 “ 새롭게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하여 좀 더 대중과 가까운 위치에서 우리나라 금속공예 및 주얼리 작가들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하고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면서 “지속적으로 신인 작가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작가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보석컬러테라피스트 조영란 대표와 문소이 보석공학박사를 특별 초청하여 보석컬러 테라피 프로그램과 퍼스널 컬러 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나디 장신구 조영란 대표는 “보석컬러테라피는 치유의 색을 지닌 보석으로 개인의 심신 안정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침체되어 있는 주얼리 산업이 보석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통해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디장신구 갤러리는 2016년 창업맞춤형 지원사업에 신소재 광물을 이용한 건강 주얼리 개발에 선정돼 힐링 주얼리를 개발할 예정이다.
 
문소이 박사(SO-I.MOON)는 “고객에게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와 그와 어울리는 보석 등을 착용함으로써 본질의 아름다움을 통해 즐거운 일상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O-I.MOON은 동신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개발한 백제 금동신발을 활용한 주얼리 문화상품 중 본질의 아름다움, 완벽을 향하다 컬렉션을 전시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6-11-16 10:18:0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