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창립 24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및 신상품 담아
 
books.jpg

 
14K·18K 패션주얼리 제조총판 (주)주어링(대표 최점락)이 창립 24주년을 기념하며 제품 카다로그를 제작, 배포에 나섰다.
 
230페이지 분량으로 만든 이 카다로그는 주어링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정렬적인 붉은 색을 커버로 해 시각적인 효과가 돋보이도록 제작된 가운데 약 2,000여 종의 엄선된 제품이 수록되어 있다.
 
종전의 히트상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전체의 약 20%가 이번 카탈로그 출시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신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는 커플링, 미스링, 애끼링, 단품펜던트, 목걸이, 팔찌, 패션세트, 웨딩세트로 구성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나누었다. 외부 커버는 소장가치가 높은 양장본 하드커버 버전과 일반 소프트커버 버전 두 가지로 제작되었다.
 
최점락 대표는 “이번 카탈로그 출시를 통해 주어링의 새롭고 참신한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 같은 카다로그를 제작할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동반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총 10,000부가 제작된 이 카탈로그는 현재 전국의 도소매점을 대상으로 우편발송 중이며, 종로귀금속단지내 주어링 매장(비쥬펠리스 5호)에서도 배포 중에 있다.
 
문의 / 02-742-225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6-11-16 09:47:3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