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jpg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이하 한디원)은 한성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으로 디자인 분야만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한국의 디자인아트스쿨이다.

졸업 후 한성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7개(실내디자인,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디지털아트,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미용학) 디자인전공에 1200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다이나믹한 디자인교육기관이다.
 
이 가운데 산업디자인전공에서는 주얼리디자인을 포함해 제품디자인, 자동차운동디자인, 공공디자인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4년 동안 다양하고 체계적인 실무중심교육으로 전문 디자인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jpg
특히 주얼리분야로 진출하기위한 교과과정은 보석산업의 중요성과 주얼리 제작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익힘으로써 창의적인 디자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수업과정에서 주얼리분야의 실태와 전망 그리고 미래 트랜드를 분석하고 산업전반에 관련한 시장변화를 연구할 뿐 만 아니라 산업체 현장실무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개인별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습자들이 이론과 실무능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도록 학교와 현장에서 열정적인 교수, 기업인 및 전문가들이 산업현장으로 미래의 인재를 키워가고 있다.
 
한디원의 주얼리과목 교수진들은 다년간의 현장실무 경험자들로 구성되어 있는 가운데 분야별 주얼리 전문기업과 꾸준히 MOU 체결을 진행하여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전공으로 발전시켜 나아감을 목표로 두고 있다.
 
한혜련 원장은 “한디원은 단순한 취업을 넘어 수준높은 인재양성을 통한 취업의 품격을 만들고자 전체 교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종로에 있는 귀금속분야 전문기업들과 지속적인 연계와 협력수업을 통해 한국 보석산업 분야 부흥을 이끌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2).jpg

한디원은 현재 홈페이지(http://edubank.hansung.ac.kr)를 통해 2017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 02-760-5533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6-11-16 09:47:0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