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나노샵, 클리너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600.jpg


귀금속매장 내 진열장 및 유리창에 사용하는 세정 코팅제인 ‘글라스케어’를 공급하는 나노샵(대표 정광섭)이 출시 6개월을 기념하며 1만원 상당의 신상품인 ‘글라스클리너(500ml)’ 무료증정 이벤트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국내 출시한 글라스케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1차 공급물량이 완판, 2차 공급에 나서며 전격 추진하는 것으로 7월과 8월 두 달간 글라스케어를 구입하는 귀금속매장과 안경점을 대상으로만 실시한다.

정광섭 대표는 “금번 새로 출시된 글라스클리너는 코팅된 진열장과 유리창을 잔상없이 세정할 수 있어 코팅된 표면의 광택효과가 되살아나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2~3개월마다 글라스케어 코팅제로 코팅된 진열장과 유리창 등 오염된 부분에 글라스클리너를 분무하고 극세사로 닦아내면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나노톨 프로의 모든 제품은 유럽 최대 인증기관인 TUV 인증을 획득한 인체에 무해한 세정제”라며  “사용 시 귀금속소매점에서 겪는 진열장 청소의 어려움을 해소시켜 주는 특별함과 함께 청소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제품은 나노샵 홈페이지(www.nanoshop.co.kr)와 종로 3가에 위치한 귀금속케이스전문점인 모던케이스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 02-736-4406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6-07-15 13:53:1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