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우신 "종로 보석산업의 랜드마크 역할 기대"
????? ??1.jpg

우신보석감정원 종로점이 종로구 묘동 우신빌딩 5층(돈화문로 32-1)으로 이전해 지난 5월 20일부터 신축된 사옥에서 감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완공된 우신 빌딩은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건물로서 다목적 세미나실과 전시실, 매장 등으로 구성돼 보석 산업의 전반적인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빌딩 내에서 나석 거래, 제조, 도/소매 등 보석 산업 전반에 이르는 업무를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어 업계인과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가 기대된다.
 
우신감정원 관계자는 “우신빌딩은 주얼리 앵커시설과 관련하여 서울시가 ‘종로 주얼리 비즈니스센터’를 설립하고 종로를 귀금속산업의 허브로 조성한다는 계획과 공조할 생각이다. 그 동안 우신보석감정원이 추진해 온 국내 광고 및 사업 제휴 등의 활동을 우신 빌딩을 중심으로 보다 강화하고, 적극적인 해외 시장 교류를 통해 국내 주얼리 시장을 전방위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1.jpg

우신은 빌딩 내 전시/홍보관에서는 다양한 전시와 행사를 상시적으로 열어 국내 주얼리 시장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세미나실과 전시실을 관련 업계인 및 단체들이 주얼리 관련 업무와 행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지속적인 보석 이론 및 실무 교육, 방문 견학 등을 통해 주얼리 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을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신축사옥의 완공과 종로점의 이전으로 업계 종사자 및 소비자의 편의와 접근성, 서비스 등을 보다 향상시켜 종로 주얼리 업계의 랜드마크 역할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업계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우신보석감정원 종로점은 0.10~0.99ct 다이아몬드의 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 확장 이전했던 압구정점은 캐럿 다이아몬드,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 감정과 진주 감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778-5944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3-05-22 10:39:2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